본문 바로가기
건프라

건담베이스 센텀시티점 방문기

by k949 2019.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담베이스 센텀시티점 방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여행 카테고리에 동대구역 포스팅 끄트머리에 말씀드렸지만 갑작스럽게 동대구역과 부산 센텀시티로 출장이 잡히게 되어 일 끝나자마자 부랴부랴

건담베이스로 향하였습니다.

다행히(?) 혼자 가게 되어 용산이나 홍대 건담베이스 갔을때 보다는 훨씬 느긋하게 구경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찍은 사진들은 제가 평소에 실제로 보고 싶었던 기체들이며 그 말은 즉 제 구매리스트에 있는 건담이란 말도 되겠죠 ㅋㅋ

이번 포스팅은 아무래도 사진위주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건담베이스 위치)

센텀시티몰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몰을 강조한 이유는 난 분명히 3층인데 아무리 돌아다녀도 건담베이스 매장이 나오지 않아 직원에게 물어봤는데 건물이 달랐습니다.  

(가뜩이나 시간도 없는데 아까운 내 시간......)






(뚜둥~~~ 드디어 눈앞에 보이는 건담베이스 매장~~~~~)

  

센텀시티몰 3층 캘빈클라인 매장 옆에 러쉬라는 매장 옆에 있습니다.!!












입구 앞에 PG등급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와~ 저거 다 합치면 얼마일까요?

진짜 멋짐이 폭발합니다.











(HG 프리덤 건담 리바이브)

인생 두 번째 건프라는 무엇으로 할까 고민중인데 이 HG 프리덤 건담 리바이브!!!!는

저엉말 강력한 후보중에 하나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얼마전에 발매된 HG자쿠 붉은혜성인데요.(왠지 퍼건 옆에 하나 놔줘야 될 거 같아서)

눈으로 실제모습을 영접하니 캬~ 여러모로 비쥬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저는 원래 건담을 진열할 때 어깨 넓이만큼 다리를 벌리고 발목도 약간 바깥쪽으로 벌리고 땅에 딱 정자세로 세워놓는 포즈를 선호하는데 이 녀석과 얼

마전에 발매한 HG데스티니 만큼은 액션베이스를 구매해줘야 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











(HG 프리덤 리바이브-구판-)

정말 사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ㅋㅋㅋ

옆에 있길래 비교개념으로 한 번 찍었습니다. 보면 볼수록 진짜 리바이브만 잘나왔다는 생각만 듭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녀석도 매진입니다.











(HG 백식 리바이브)

백식 리바이브는 처음에는 카레 색깔때문에 호감도가 없었으나 리뷰를 보면 볼수록 멋져서 빠져버린 케이스입니다.

아 그리고 사진에도 있지만 건담베이스 센텀시티점은 고맙게도 기체를 두 개씩 전시해 놓아서 보기에도 좋았고 구매에도 더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HG 건담 마크2 티탄즈 리바이브)


백식옆에 있던 HG 건담 마크2 티탄즈 리바이브입니다.

처음에는 티탄즈보다는 백색계열인 에우고가 더 눈에 들어왔으나, 역시 또 리뷰를 보다 보니 곤색이 주는 육중한 느낌의 티탄즈가 또 매력있어 보입니

다.   











(HG 짐 타입 C)



짐이 없으면 섭하겠죠. 

이 녀석은 여기 매장에서 처음 보는 녀석인데 마음에 들어 바로 사진에 담았습니다.

사고 싶은 짐은 짐짐이나 육전형 짐, 짐 콜로니 정도 였는데 이 짐 타입C가 콜로니 보다는 나아 보입니다.

발이 엄청 크네요. 접지력이 좋아 보여서 좋습니다.

역시나 매진~~~

고간 부분에 브이가 하트로 보이네요ㅋㅋㅋ











(건담 V작전)


건담 V작전 세트입니다!!

음,, 저는 올해 3월달에 갑자기 건프라 자체에 꽂혀서 아직까지 건담 애니를 단 1편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건담이 가지고 있는 거대한 스케일의 히스토리는 모릅니다. 다만 맘에 든다 싶은 건프라는 미친듯이 리뷰를 찾아 보았기 때문에 그 리뷰나 댓글

을 통하여 어깨너머로 줏어듣는 경우인데 건캐논 리바이브 리뷰인가? 아무튼 퍼스트 건담이랑 건캐논은 리바이브를 해줬는데 왜 건탱크는 리바이브를 

왜 안해주냐고!! 건탱크를 해줘야 V작전이 완성? 된다는 댓글을 본적이 있어서 V작전이란 말은 들어본적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저도 아 건탱크 리바이브는 안나왔구나,, 나왔으면 좋겠다 이러고 있는데 이렇게 아예 세트로 팔고 있더군요.

V작전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한 번 올려봅니다. (퍼건이 어떻게 구현돼었을까 궁금하긴 합니다.)











(HG 육전형 짐)



크으~~~~~ 드디어 사진에 담았습니다.

또 하나의 인생 두 번째 건프라가 될 강력한 후보 HG 육전형 짐!!

듬직하고 쎄보입니다. 아까 짐 타입C도 그렇고 저는 짐은 머리가 좀 퉁퉁한 스타일이 마음에 드나 봅니다.

사진으로 보니 가슴 덕트 부분이 씰인게 티가 좀 나는데 만약 조립한다면 진짜 벌벌 떨면서 신중에 신중을 기할 것 같네요.ㅋㅋ

그리고 저 사진 찍을 때는 몰랐는데 서울 올라와서 빠진 기체가 구프 커스텀입니다.

육전형 짐 뒤에 버티고 서있는데 지금 보니 반갑네요. 저 녀석도 언젠가 구매각입니다.











(그냥 떼샷)


너무 단독샷만 찍는 것 같아서 배부르고 싶어서 한 번 찍어봄 ㅋㅋ











(HG 짐 커맨드 우주형)


HG 짐 콜로니를 한창 알아볼때 알게된 HG 짐 커맨드 우주형입니다.

가슴 덕트 위에 또 덕트? 가 있고 색깔도 레드계열인가 진짜 뭔가 우주에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HG 데스티니 건담)



5월 말에 발매한 HG 데스티니 건담입니다.

뭐 말이 필요합니까? 미친 건담입니다. 

리뷰로만 보다가 실물 보고 아~ 이건 진짜구나를 느꼈습니다. 

사진이 두 장인데 다른 각도에서 한 장 찍었어야 했는데 후회가 됩니다 ㅠㅠ











(HG 제스타 캐논)



사진을 보면 제스타 캐논이 타고 있는 날틀?을 판매 하는 것 같은데 제스타 캐논 이 기체도 멋지죠.

저는 제스타 캐논이 너무 우락부락 하다는 느낌이 있어 제스타 캐논보다는 제스타를 더 선호하긴 하는데 이 메카닉틱한 제스타 캐논만의 모습도 멋지

긴 하네요. 나중에 오히려 제스타가 너무 밋밋해 보일때가 올 것 같기도 하는 느낌이 살짝 들기도 합니다. ㅋㅋ 











(HG 쥬악그)





무려 사진 4장이나 올린 HG 쥬악그~~~~~~~~~~~ㅋㅋㅋ

정말 보고 싶었던 기체입니다.

실제로 보고 마음도 굳혔습니다. 반드시 산다!!

특히나 맘에 드는 저 울버린을 연상시키는(나만) 큼지막한 캐논포, 가동되는 코에 돌아가는 모노아이까지!!!

뭔가 형언 할 수 없는 매력이 있는 쥬악그입니다.

부산까지 온 보람이 있을 정도입니다.











(MG 2.0 퍼스트 건담)



만약 MG건담을 산다면 첫 MG로는 역시 퍼스트 건담 2.0 버젼을 살 것 같습니다. (첫번째 건담은 퍼스트 건담)

건프라에 빠진 초창기에는 사실 MG 리뷰를 더 많이 봤었습니다. 안에 꽉꽉 들어차 있는 프레임과 조립 하면서 맛볼수 있는 그 기계적인 요소들이 있다

고 하는데 여러대 사기엔 비용도 그렇고 만드는 것도 어려울 것 같아서 HG쪽으로 눈을 돌렸는데 아예 그냥 눌러 앉아버렸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MG 버젼 V작전이네요 ㅎㅎ











(HG 디오리진 자쿠2 붉은혜성)



마지막 기체입니다.

역시나 또 하나의 강력한 두 번째 건프라 후보~~~

HG 자쿠2 붉은혜성!! 입니다.

샤아라는 캐릭터가 전용으로 타고 다니는 기체중에 하나인데 샤아가 누구지 하고 찾아 보니까 아아~~~ 얘가 샤아였구나 했었죠.

왜냐하면 예전 국딩 시절에 스케치북과 책받침에서 많이 보았던 녀석이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자쿠라는 기체는 예전 문방구 캡슐 뽑기에서 고무형태로 가끔 보던 녀석이라 친숙한 느낌입니다. (외모도 친숙)

붉은혜성은 지금 제 수중에 딱 한대 있는 퍼건 리바이브 옆에 놔두면 왠지 어울릴 것 같아서 육전형 짐과 프리덤 리바이브와 함께 무엇을 먼저 살까 고민

중에 있는 건프라입니다.











기차 시간이 되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매장을 나왔습니다. 하지만 진짜 혼자만의 시간을 알차게 잘 보낸 것 같구요. 무엇보다 평소 사고 싶던 기체들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올 때 건담 마커 지우개를 하나 사서 나왔습니다. (금액 3,000원)

지난번에 리뷰했던 타미야 신너에 약간 실망한 상태라서 나중에 두 번째 건프라를 조립할 때는 신너이던 마커지우개던 최상의 지우개(?)로 먹선을 지워줄 

생각입니다.

그럼 이만 건담베이스 센텀시티점 방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